
(사진 설명 : 23일 시니어클럽성과보고가 열렸다. 군포시(c))
군포시니어클럽(관장 김종철)은 12월 23일(화요일) 군포시니어클럽 대강당에서 하은호 군포시장, 김귀근 군포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등 주요 내빈과 노인일자리 참여자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군포시니어클럽은 성과보고회를 통해 노인일자리사업 추진성과, 향후 사업계획, 노인일자리 유공자표창, 지역사회 연계 사업 추진 현황 등을 보고했다. 이를 통해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소득 지원과 사회참여 확대에 기여한 성과를 공유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르신들께 가장 좋은 복지는 스스로 원하고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도록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모든 요구를 다 충족해 드리지 못해 안타까울 때도 있지만, 시에서도 가능한 한 더 많은 노인일자리를 창출해 어르신들의 사회 참여 기회를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김종철 관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한 해 어르신 한 분 한 분께서 열정적으로, 또 책임감 있게 사업에 참여해 주신 덕분에 군포시니어클럽이 큰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2026년에도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에서 더욱 존중받고 그 역할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포시니어클럽은 향후에도 어르신의 사회참여 확대와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다양한 일자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군포뉴스=이정미 기자)
작성자 군포뉴스